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CUSTOMER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메모리카드 A/S 관련 공지사항 *필독*
작성자 VAITEM
작성일자 2019-06-18
조회수 158
카테고리 공지사항

*렉사 메모리카드만 A/S 접수 가능합니다. (MSD, SD, CF, CFast, 카드 리더기)


1. A/S 안내






 

 (1)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만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AS 보내주시기 전에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3) 데이터는 보증범위에 속하지 않으며, 당사는 데이터의 손실 및 복구에 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우편(등기), 택배 접수 가능합니다. 일반우편으로 보낼시 우편이 분실될 위험이 높으니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5) 제품에 외관파손이 있거나 정상작동 및 홀로그램 스티커가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연락 없이 반송됩니다. (왕복택배비 고객님 부담)





 (6) 물류센터에서 배송이 나가기 때문에 방문 A/S는 불가합니다.  





 (7) 접수글 작성후 접수 완료 댓글을 받으면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8) 접수글은 비밀글로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로 작성하시면 접수 불가합니다.



 (9) AS 접수를 하지 않고 방문하시거나 택배 발송을 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A/S 절차






 

 (1) AS 접수 :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AS 접수 게시물 작성





      * 보고계신 페이지 댓글에 접수는 불가능합니다.



 (1) 관리자의 접수완료 댓글 확인후 택배 발송






 

      - 택배 발송 :





       1) 구매일자로부터 2주 이내 : 왕복 택배비 (주)바이탬 부담 - Micro SD 제외






 

       2) 구매일자로부터 2주 이상 : 왕복 택배비 고객님 부담





           A. 배송비 3000원 계좌이체 (신한은행 140-012-209866 (주)바이탬) 후 선불로 제품 발송

              (입금자명과 접수자명이 동일해야합니다.)


 

        * 택배 발송시 운송장에 보내는 사람 정보를 정확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성함, 연락처, 주소)






 

 택배발송 :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 27-9 동북빌딩 1001호. (주)바이탬





 문의사항 : 02-794-5900





영업시간 : 평일 오전 9시30분 ~ 오후 6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1시30분 ~13)